금전적, 육체적 보상뿐만 아니라 정서적 만족을 줄 수 있는 직업에 대해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면 마사지 치료 분야의 직업을 고려해 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BLS)에 따르면 마사지 요법은 현재 약 124,000명의 종사자에서 2018년까지 19% 더 성장할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되는 보상

재정적 이점.
경험에 따라 마사지 치료사는 팁 없이 시간당 평균 $20에서 $40의 요율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치료사의 경우 정상 요율은 시간당 약 $9이며 거래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요율을 시간당 $15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경험이 많은 치료사는 시간당 약 $50에서 $70를 받으며 물론 고객의 기대는 이 값비싼 치료사가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 요법 방식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경력 안정성.
앞서 언급했듯이 BLS는 마사지 요법 산업이 2018년까지 실무자 수를 19%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마사지 요법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료사의 빈 자리가 많아짐
– 이제 의사들은 치료 계획에 마사지 요법을 포함합니다.
– 이제 더 많은 보험 회사가 프로그램에서 마사지 요법을 보장합니다.
– 업계를 떠난 치료사 교체
– 헬스 스파와 체육관에는 이제 마사지 요법을 포함한 웰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향상된 라이프스타일.
매우 수익성이 좋은 직업이기 때문에 치료사들은 마사지 홈타이 치료사가 된 이후로 생활 방식이 개선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급여와 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과 자동차를 구입하고 자녀를 더 나은 학교에 보내고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타인에 대한 봉사를 통한 정서적 만족.

바로 지금, 사람들은 특히 바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사의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찾는 목적이 휴식을 위한 것이든 치료의 일환이든, 결국 중요한 것은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더 좋고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또한 고객이 마사지를 다루는 방식에 만족했다는 사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마사지 치료사로서 100% 만족하고 행복해집니다.

치료사 간의 무료 마사지.

마지막으로 마사지 치료사는 돈과 감정적으로도 서로 돕는 깊은 교제를 형성합니다. 또한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끼리 무료 마사지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치료사로 일할 생각이라면 마음을 정하십시오. 당신이 시류에 합류하여 하나가 되는 보상을 거둘 때가 아직 무르익었습니다.

By Olivi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