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대부분의 경우 마사지를 받으려면 마사지 테이블, 오일 및 기타 전문 장비를 갖춘 사무실에서 치료사를 방문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 마사지 테이블과 기타 액세서리를 통해 마사지 치료사가 고객의 집과 사무실에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테라피스트를 위한 모바일 마사지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운영 비용 절감

표준 마사지 요법에 관련된 높은 비율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원하는 만큼 마사지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습니다. 사무실의 간접비는 엄청날 수 있으므로 마사지 방콕물집 치료사는 이익을 내기 위해 더 높은 요금을 청구해야 합니다. 모바일 마사지는 간접비를 극적으로 줄여 마사지 치료사가 더 적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개 행사

많은 모바일 마사지 치료사가 완전히 옷을 입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업계 컨벤션과 같은 공개 행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습은 많은 전문가들을 지치게 하고 스트레스를 주며 결국 그들의 사기와 생산성을 파괴합니다. 이동식 마사지 치료사의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기분과 에너지를 개선하여 컨벤션 전체 분위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마사지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전문가가 참석할 인센티브가 추가됩니다.

관련된 시간 단축

치료사 사무실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은 약속을 잡고, 사무실을 오가며 운전하고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모바일 마사지는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 고객이 마사지 치료사를 집이나 사무실로 불러 그 동안 계속 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약속이 끝나자마자 일이나 오락은 더 이상 방해받지 않고 다시 계속될 수 있습니다.

직장 생산성

스트레스를 받는 직원은 직장에서 모두를 실망시킬 수 있으며, 그 결과 사무실에서 팀으로서 일을 덜 수행하게 됩니다. 모바일 메시지는 이에 대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마사지 서비스 방문에 투자함으로써 고용주는 직원 사기를 높이고 사무실에서 작업 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개별 작업자 간의 문제를 처리하는 대신 큰 그림에 더 쉽게 집중할 수 있는 관리자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근로자 결근 감소

최근 몇 년 동안 마사지와 같은 예방 의료가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심장 문제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의 정기적인 방문은 건강 악화의 큰 원인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직장은 결근과 잦은 지각을 줄이고 기존 직원 중 장애로 인한 신규 직원 채용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By Olivi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