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거래가 사람들의 거실이 된 이후로 나온 온라인 거래 소프트웨어의 양은 엄청납니다. 주식 분석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매우 적합하며 많은 수작업을 대체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온라인 거래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수동으로 추세선을 거래하고 빈 그래프를 열심히 바라보던 시대는 마침내 끝났습니다. 오늘날 당신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매우 정교한 주식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거래 소프트웨어의 거래는 무엇이며 거래자로서 정말로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모두 귀하의 기술 수준과 투자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거래 소프트웨어는 가격과 복잡성 측면에서 크게 다릅니다. 다음은 소프트웨어의 3가지 기본 범주입니다.

– 거래 플랫폼
이것은 온라인 브로커와 거래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전문 비트겟 bitget 거래자들은 모두 매우 정교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며 모든 주요 거래소의 실시간 거래 데이터에 대한 레벨 2 액세스 권한을 가집니다. 귀하의 온라인 브로커는 귀하에게 거래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지만 대부분은 귀하에게 실시간 거래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주식을 사고파는 것입니다. 일부 중개인은 고급 사용자에게 더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대개 무료).

– 분석 소프트웨어
대부분의 제3자 온라인 거래 소프트웨어가 이 범주에 속하며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심층적이고 매우 전문적인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에서 많은 복잡성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추세를 식별하는 데 많은 수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이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상당히 비싸고 학습 곡선이 가파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패키지 중 하나를 구입하기 전에 무엇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주식 따기 소프트웨어
많은 소위 “트레이딩 로봇”은 주식을 분석하고 명확한 매수 및 매도 신호를 식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많은 논쟁이 있고 종종 많은 비판이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여기에 있습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이것을 맹세하고 일부는 맹목적으로 유일한 거래 도구로 사용합니다. 귀하의 의견에 관계없이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날이 갈수록 개선되고 있습니다.

By Olivi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