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라는 단어는 “만들다, 만지다, 손으로 일하다, 반죽을 반죽하다”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동사 massa에서 유래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의료 혜택을 위해 고객에게 마사지 요법을 제공하도록 훈련된 개인입니다.

80가지 이상의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 요법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지압, 반사요법, 타이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딥티슈 마사지, 핫스톤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좋은 마사지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기술을 전문으로 합니다. 자영업 치료사가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스파, 헬스 클럽, 의료 센터, 소매 센터, 리조트 등과 같은 다른 시설에서 일합니다.

치료사를 만나면 고객은 일반적으로 몸의 통증이나 휴식에 대해 불평합니다. 마사지 치료사의 손은 종종 치료에 제공되는 가장 유용한 도구입니다. 일부 마사지 치료사는 자외선 및 적외선 치료, 물 치료 또는 증기 및 건열 치료와 같은 다른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손 마사지를 하기 전에 고객의 몸에 윤활제를 바릅니다. 환자가 누워있는 동안 주무르고, 문지르고, 흔들고, 압박하고, 살을 쓰다듬어 특정 신체 부위에 마사지를 적용합니다. 부상, 스트레스, 수술 등으로 인한 통증을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합니다.

교육, 훈련 및 인증

마사지 치료사가 되려면 요구 사항은 주마다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주에서 치료사가 되려는 사람은 등록 전에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취득해야 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학교에는 풀타임 및 파트타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해부학, 신체 운동학, 생리학, 윤리, 비즈니스 및 관리를 배우는 동안 프로그램에서 최소 500시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생들이 직업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주기 위해 실습 경험도 제공될 것입니다.

학생은 대부분의 주에서 연습할 수 있는 면허증이나 자격증이 있어야 합니다. 이들 주의 학생들은 일을 하기 전에 인증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전국적으로 인정되는 두 가지 시험은 치료 마사지 및 차체 국가 인증 시험과 마사지 및 차체 면허 시험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특정 인증 시험도 있습니다.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주 출신의 마사지 요법 전문가는 공인 프로그램을 졸업한 후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업 환경 및 일반적인 작업 일정

마사지 치료사는 데이 스파, 병원, 지압사 사무실, 의사 사무실, 데이 스파, 유람선, 건강 센터, 리조트, 기업 사무실 및 자체 클리닉과 같은 다양한 시설에서 일합니다. 일부 치료사는 가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마사지 치료사의 75%는 육체적으로 힘든 일이기 때문에 대략 주당 40시간 미만으로 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저녁과 주말에 일할 것입니다. 치료사는 얼마나 일하고 싶은지에 대해 많은 자유가 있지만 궁극적으로 자신의 일정에 달려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 급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경험 – 마사지 테라피스트 비즈니스는 재방문 고객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객이 재방문하고 다른 사람도 자신을 소개하도록 하려면 우수한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개인은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구축함에 따라 신뢰하는 서비스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 교육 – 일반적으로 면허가 있거나 공인된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이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특정 제3자 보험은 마사지 치료를 보장할 수 있지만 주에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치료사는 더 높은 보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위치 – 급여가 주마다 다르기 때문에 마사지 치료사 급여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한 위치입니다. 이 지역의 마사지 치료사 공급이 적기 때문에 가장 높은 보수를 받는 주는 알래스카입니다.

– 고용주 – 치료사가 일하기로 선택한 장소도 급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테라피스트는 서비스에 대한 팁을 받지 않지만 리조트나 고급 스파에서 일하는 테라피스트는 더 많은 팁을 받습니다. 의료 외래 서비스, 간호 시설, 기술 및 무역 학교, 의사 사무실 및 전문 병원은 이 직종에서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고용주입니다.

By Olivi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