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들이 어떻게 연습하느냐에 따라 실제 축구 경기에서 어떻게 경기를 펼칠지에 큰 차이가 생깁니다. 실제 축구 경기에서 더 나은 플레이를 하기 위한 핵심은 많은 터치와 압박을 받는 축구중계 기술을 반복하여 빠르고 본능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연습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압박을 받는 동안 빠르고 본능적으로 플레이하도록 훈련하는 축구 연습 게임을 사용한 훈련 접근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축구 훈련은 “현실적인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선수들이 빨리 플레이하도록 훈련시키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축구 훈련에는 압박을 가하고 선수들이 빨리 플레이하도록 강요하는 경쟁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훈련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필요로 하는 것보다 느린 속도로 부담 없이 기술을 배우기 때문에 실제로 플레이어가 느리게 플레이하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 압력을 받지 않고 천천히 기술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과 압력을 받는 동안 빠르게 수행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매우 다릅니다. 당신이 그것을 의심한다면 직접 시도하십시오. 나는 느린 속도로 멋진 축구 동작을 할 수 있지만 압박감 속에서 빠르게 경기를 할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선수들이 빠르게 플레이하도록 훈련하고 싶다면 점수를 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축구 연습 게임을 사용하여 선수들이 서로 경쟁하고 빠르게 플레이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습니다. 좋은 축구 연습 게임은 훈련보다 낫습니다. 그들은 더 효율적이고 더 많은 터치를 포함하며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빠른 속도로 플레이하도록 강요하는 압력을 포함합니다. 좋은 축구 연습 게임은 게임 현실적이지만 대부분의 축구 훈련은 그렇지 않습니다.

2. Dribble Across a Square 축구 연습 게임은 많은 것을 가르쳐줍니다. 각 연습을 시작하기 위해 워밍업으로 4번 재생합니다. 선수의 10걸음만큼 넓은 작은 사각형으로 두 번 플레이하고 작은 사각형을 사용하여 제어 드리블(교통 체증에서 드리블)을 가르칩니다. 그런 다음 광장을 플레이어의 걸음 수의 15-17만큼 넓게 만들고 이를 사용하여 열린 공간 인식과 열린 공간으로의 가속도를 가르치며 이탈을 가르칩니다. 이 게임은 본능적인 반응을 가르치기 때문에 많이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드리블할 때 본능적으로 반응하기를 원합니다. 즉, 생각 없이 반응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공에 대해 자신감을 갖기를 원합니다. 드리블보다 더 중요한 축구 기술은 없습니다.

3. Dribble Around Cone & Pass Relay Race 연습 게임을 사용하여 적극적인 리시브를 가르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항상 패스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패스가 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패스로 이동하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수들에게 패스가 그들의 발에 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잘못된 패스를 예상하고 이에 대비하도록 가르칩니다. 그 결과 선수들이 공을 향해 움직이기 때문에 팀이 더 빨리 플레이할 수 있고 선수들이 많은 “나쁜 패스”를 막는 방법을 배우기 때문에 “나쁜 패스”로 인해 회전율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이것은 리시버에게 책임을 받아들이고 완벽한 패스를 기대하지 않도록 가르칩니다.

4. “발로 패스” 대신 “공간으로 패스”를 가르칩니다. 이렇게 하면 공격의 속도, 흐름 및 창의성이 크게 향상되고 플레이어에게 열린 공간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패스가 발에 오기를 기다리는 대신 열린 공간이 어디에 있는지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시작하고 열린 공간으로 패스할 준비를 합니다.

5. Dribble Around Cone & Pass Relay Race 연습 게임을 사용하여 원터치 플레이를 가르칩니다. 이 게임은 선수들에게 눈앞의 공을 원터치한 후 달려가면 더 빨리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칠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기고 그렇지 않은 플레이어는 지는 것이므로 원터치 플레이의 이점을 매우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플레이어가 지고 싶지 않다면 “원터치”를 배워야 합니다. 그러면 압력을 피하기 위해 공을 속도를 높이거나 열린 공간으로 원터치하는 방법으로 공을 원터치하는 개념을 가르칠 것입니다. 이것을 이해하면 원터치 패스의 개념을 쉽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By Olivi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